티스토리 뷰

뉴진스 하니 프로필 나이 국적 성형 몸매 인스타

5인조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 민지, 해린, 다니엘, 혜인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도어 대표이사 민희진 걸그룹으로 타이틀 노래 '어텐션'과 '하이프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하니와 멤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진스 하니 프로필

본명 팜 응옥 헌, 국적 베트남 호주, 2004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17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빅토리아주 멜버른이며 소속사는 어도어라고 하네요. 아직은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학교,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뉴진스 멤버 김민지 2004년생 국적 한국, 다니엘 2005년생 국적 호주 대한민국 복수 국적, 혜린 2006년생 국적 한국, 이혜인 2008년생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하니는 아이돌 다국적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2022년 8월 뉴진스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뉴진스 멤버 하니가 더욱 특별한 것은 아이돌 중 최초 베트남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아빠는 하노이 출신이며 엄마는 호찌민 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니는 뛰어난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걸그룹 '뉴진스' 이름 뜻은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뜻으로 항상 사랑을 받아온 진처럼 이 시대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고 싶다고 했으며 진처럼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케이팝 걸그룹 1위로 선정되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뉴진스 앨범은 다채롭고 퍼포먼스가 풍부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중독성 있는 댄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뮤비에서 보여준 군무 신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뉴진스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유튜브 바로가기

멤버들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데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니가 가수가 된 계기는 2019년 10월 빅히트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년 반 동안 연습생 활동을 했고 걸그룹 뉴진스 멤버가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Permisson to Dance'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New Jeans 하니와 멤버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12.27 - [연예인] -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인스타 영어 춘천 코 나이 키 실물 성형 웃을때 남상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인스타 영어 춘천 코 나이 키 실물 성형 웃을때 남상

뉴진스 민지 프로필 춘천 실물 웃을때 코 남상 민지의 근황으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민지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

lucky04.tistory.com

2022.08.07 - [연예인] - 뉴진스 해린 프로필 나이 과사 키 국적 인스타 졸업사진 학교 작품활동 몸매 눈

 

뉴진스 해린 프로필 나이 과사 키 국적 인스타 졸업사진 학교 작품활동 몸매 눈

뉴진스 해린 프로필 나이 과사 학교 몸매 키 뉴진스 해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데뷔를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뉴진스 멤버 해린은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