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윤경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배우 하윤경은 현재 방송 중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최수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하윤경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얼굴을 알린 뒤 이번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윤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성형 각선미 인스타 작품활동 남자친구 열애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정보

하윤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10월 20일생일로 나이는 31살이에요. 키 165cm, 체중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외동 딸이라고 하고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해요. 2015년 연극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하윤경은 연극과 영화를 오가면서 필모그래피를 쌓다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허선빈'역, 이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최수연'역을 연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하윤경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때 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체육과 미술 등 예체능 계열을 좋아하던 하윤경은 체육은 힘이 들고 미술을 할까 생각을 하다가 가만히 앉아서 그림 그리는 게 힘들것 같아 진로 고민을 하며 이것저것 해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윤경은 영화와 공연을 많이 보러 다니던 중 연기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서서리 무대에 서고 싶다는 확신이 들기 시작하면서 연극을 해보고 싶어서 부모님을 졸랐었다고 합니다. 하윤경은 당시 일산에서 살고 있었는데 부모님이 일부러 고생좀 해보라고 서울에 있는 연기 학원까지 보냈다고 하는군요. 힘들면 포기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해서 부모님도 놀랐고 학원에서도 1등을 하고 그러니 조금씩 마음이 열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윤경 인스타 보러가기

 

 

슬의생 오디션영상 보러가기

하윤경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2017년 소속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가 없었을 때는 매체 작품을 하는건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 회사 없이는 드라마 오디션을 보기 힘들어 회사에 들어가게 되며 드라마를 접하게 되었고 드라마 촬영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어 익숙한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5년에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주연을 맡은 뒤, '울보', '오징어', '타클라마칸', '박화영' 등 독립영화쪽에서 주조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윤경은 2018년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강주연'역으로, '최고의 이혼'에서는 '주수경'역으로 출연하며 점점 활동 범위를 넓혀갔으며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이름과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윤경은 자신의 롤모델로 배우 나문희를 꼽았는데 섬세한 관찰력으로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아직 남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 하윤경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결혼 용사장 인스타 키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작품활동 키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

lucky04.tistory.com

 

강태오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복근 나이 여친 인스타 남친짤 키 집안 근육 이상형 작품활동

강태오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강태오는 이번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