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작품활동 키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올해 들어 드라마 '괴물'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2'에 이어 이번 드라마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럼 배우 김히어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성형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히어라이며 1989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북원여자고등학교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졸업이며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퍼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히어라는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으로 데뷔한 뮤지컬 배우로 2016년 '팬레터'에서 '히카루'역을 맡아 점점 흑화 해가는 팜므파탈 연기를 매혹적으로 해내면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김히어라는 강원도에서 태어나서 과거에는 뮤지컬을 많이 접하지는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뮤지컬을 생각한 건 대학교를 결정할 때 뮤지컬을 해볼까 생각한 거라서 입시 준비도 따로 못했었다고 합니다. 다니던 고등학교에서 예체능계 실기 수업을 하는 반이 있었는데 어머니가 접해보지 못한 걸 해보라고 하셔서 학원이 있는 미술 대신 연기나 연출을 가르치던 반에 들어갔다고 하는군요. 발레도 그때 배웠었다고 하는데 그 이후 연기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학교 담임선생님이 동국대 연영과를 나오셨던 분이었다고 하며 고등학교 2학년 무렵 뮤지컬 '그리스'를 보고 난 뒤 진로를 연기 쪽으로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바로 입시를 준비하지는 않았다고 하는데 지켜보던 중 대학교에서 있는 실기대회가 있었고, 아주 연기 연습을 열심히 하는 친구가 인덕대학에서 하는 연극, 뮤지컬 대회에 나가겠다고 했는데 선생님이 혼자서 가지 말라고 말리는 중 우승 상금이 300만 원이라는 것을 보고 자신도 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분야에 참가를 했다고 하는데 결국 1등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강원도 여학생이 혼자 대상을 받은 적이 역대 처음이었다고 하는데 그 상금 300만 원으로 서울에 올라와서 처음으로 그룹으로 연기 레슨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에 입학 이후 뮤지컬을 전공하게 되었고 대학 졸업 이후 '살인마 잭'의 앙상블 데뷔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꾸준히 뮤지컬 무대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다 뮤지컬 '팬레터'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고 이후에도 '마리 퀴리'에서 '안느'역으로, '베르나르다 알바', '아티스', '봄밤', '이블데드' 등 일 년에 최소 2 작품에서 5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올해 들어 드라마에도 출연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벌써 3 작품에 얼굴을 비추는 등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자친구 열애설도 나온 적은 없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복근 나이 여친 인스타 남친짤 키 집안 근육 이상형

배우 강태오는 이번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배우 강태

lucky04.tistory.com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