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대지마 심장아 출연자 정은우 보람 강산 허윤 나래 프로필 나이

프리스틴 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대지마 심장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사친 '강산'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대지마 심장아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대지마 심장아 출연자들과 프리스틴 정은우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직업 작품활동 촬영지 숙소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스빈다.

 

프로필 본명 정은우, 국적 한국, 1998년 7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66cm, 혈액형 B형, MBTI ISFP, 몸무게 48kg이며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홍제초등학교, 정원여자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9년 걸그룹 희나피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정은우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프리스틴 전 멤버라고 합니다. 데뷔 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4, 보이스 키즈에 출연하여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나와 최종 21위를 했습니다. 프듀 출연 후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가 되었지만 이후 프리스틴 탈퇴,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걸그룹 '희나피아' 멤버가 되어 아이돌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슈퍼스타케이4 출연 당시와 졸업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스케4' 출연 당시 나이는 16살이었으며 '더 파이프'라는 팀으로 참가했다고 하네요. 2012년에는 '전국노래자랑 서대문구 편'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정은우 인스타 바로가기

 

 

정은우 유튜브 바로가기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은데요. 평소 귀엽고 착한 느낌의 남성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대지마 심장아' 촬영 장소 위치는 경상남도 통영 펜션이며 8명의 남사친, 여사친이 나온다고 하네요. 프렌지 빌리지에 입주하여 남녀 사이의 우정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출연자 이름은 박현우, 이강산, 박준혁, 홍보람, 지원, 나래, 윤, 은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대지마 심장아 출연진과 가수 정은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연애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정현 혁준 은찬 김창민 찬규 선율 유튜브

웨이브 오리지널 게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남의 연애'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