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 오리지널 게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남의 연애'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의 연애 출연자의 나이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남의 연애'는 남자 6명이 '남의 집'에 입주하여 8일간 동거를 한다고 합니다. 시작 전부터 출연자들의 근육질 몸매, 큰 키, 잘생긴 동안 얼굴 등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의 연애'는 이번에 남남 커플에 대한 선입견을 깨뜨렸고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는 차별성이 있다고 하네요. 3인, 2인, 1인실 등으로 방을 나눠 사용하면서 아슬아슬한 동거를 한다고 합니다. 첫날에는 랜덤으로 카드를 뽑아 룸메이트를 정했으며 8일 동안 3번만 룸메이트를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남의 연애' 출연자 이름은 은찬, 정현, 선율, 혁준, 찬규, 창민이며 특히 유튜버 김창민은 2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겸 페북 스타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창민은 과거 2017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 출연하여 여성 출연자 '유인애'와 최종 커플이 된 적이 있으나 2020년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 정체성을 밝혔다고 하네요. 김창민은 '남의 ㅇ녀애'에서도 첫 번째 호감도 투표에서 3표를 받아 인기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출연자 프로필 창민 본명 김창민, 나이 29살, 직업 술집 사장 겸 유튜버. 선율 직업 유튜버, 이상형 - 갸름하고 피부가 하얀 사람. 은찬 연애 스타일 - 한 번 연애를 하면 길게 하고 신중하게 한다고 함, 이상형 - 키가 크면 큰대로 귀엽고 작으면 작은대로 귀여운 사람. 찬규 연애 스타일 - 일할 때 빼고는 자신에게 신경을 써주는 사람이 좋다고 함, 이상형 - 옷을 잘 입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 정현 연애 스타일 - 개인의 시간을 보장해줄 수 있는 사람, 이상형 - 배우 우도환, 김우빈처럼 남자다운 스타일. 혁준 이상형 - 키 175cm 이상, 무쌍의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

 

 

선율 인스타 바로가기

 

 

창민 인스타 바로가기

아직은 모든 출연자들의 나이, 혈액형,  키, 직업, 고향, 학력 학교, 몸무게, MBTI, 집안 등 다른 프로필 정보가 비공개라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남의 연애 출연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율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seonyulmelody

김창민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s://youtu.be/25K0P2ouVCs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나이 직업 옥순 영식 영자 영숙 야구선수 결혼 SOLO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출연자들은 총 12명으로 이번에는 첫회부터 첫인상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지 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