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소 이루안 프로필 나이 엄마 인스타 몸매

배우 이미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나온다고 합니다. 최근 '이루안'으로 개명을 하면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펜트하우스'에서는 김보성, 이시윤, 장명진, 지반, 낸시랭, 서출구, 조선기 등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루안의 과거 리즈 시절, 필모그래피, 프로필, 아빠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영화배우 김부선 친딸이라고 합니다. 엄마를 많이 닮았으며 엄마를 닮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2018년 드라마 '리턴' 최자혜, 정인해 역을 끝으로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근 '이루안'으로 이름을 개명하면서 4년 만에 방송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별순검 시즌1, 초인 시대, 응답하라 1994,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마녀, 쎄시봉, 여고괴담 5, 어느 날, 남과 여,너는 내 운명, 황진이 등이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루안, 국적 한국, 1988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0cm, 혈액형 B형, 몸무게 48kg이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김부선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보리울의 여름'이라고 합니다. 고향, MBTI, 소속사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과 지금 얼굴을 비교해보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부선은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딸 이미소를 낳았고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부선은 법적으로 결혼을 한 적이 없기에 법적으로는 결혼, 이혼 경험이 없다고 하네요.

 

 

이루안 인스타 바로가기

 

 

김부선 페이스북 바로가기

 

2020년 이루안 김부선 모녀는 연을 끊은 채 살고 있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엄마 김부선이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이루안과 관계가 소원해진 상태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김부선은 이루안의 친아버지에 대해 말을 했으며 딸 이루안은 불편하다고 했습니다. 이후 이루안은 인연을 끊고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루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낸시랭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왕진진 이혼 자녀 근황 아빠 가족 빚 작품활동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전남편 왕진진과 이혼 사유, 힘든 가정사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낸시랭에 대해 알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