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왕진진 이혼 자녀 근황 아빠 가족 빚 작품활동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전남편 왕진진과 이혼 사유, 힘든 가정사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낸시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은 박혜령, 국적은 미국, 1979년 3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입니다. 혈액형 A형이며 키,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박상록, 어머니는 2009년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압구정 초등학교, 서울 신구 중학교, 필리핀국제학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 홍익대학교 대학원입니다.

 

낸시랭은 2017년 12월 왕진진과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모두 결혼을 반대했지만 결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9월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편 왕진진과 이혼 사유는 그 사람이 혼인 신고를 먼저 하자고 했고 마카오에 가족이 있다고 해서 그대로 믿었다고 하네요. 설득을 당해 혼인신고를 하게 되었고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얼마 안 가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안 좋은 건 다 겪어 본 불행 종합세트였다고 하네요. 사채 빚을 떠안아 3년 동안 8억, 9억으로 늘어났고 이자만 월 6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낸시랭 인스타 바로가기

낸시랭 아버지 박상록은 친부 논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낸시랭 아버지 가수 박상록은 국내 1세대 팝가수이며 낸시랭이 자신의 존재를 부정한 부분은 처음부터 아버지는 죽은 사람이라고 말을 해왔기 때문에 번복할 수 없었을 거라며 딸이 한 발언을 이해한다고 합니다. 아빠 박상록은 딸이 자라는 과정을 옆에서 제대로 지켜보지 못했고 책임이 부족했다고 했습니다. 

 

 

낸시랭 이혼 심경고백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똑같은 얼굴로 대단한 동안 외모입니다.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말했는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필러, 리프팅, 피부 관리 등 시술이라고 했네요. 2015년 5월 2일에는 보디빌딩 대회 머슬마니아 클래식 부문 1위를 했습니다. 맥심 화보에서도 탄탄한 근육질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낸시랭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