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9기 나이 직업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출연자들은 총 12명으로 이번에는 첫회부터 첫인상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지 지역은 전라북도 무주군 구천동 펜션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SOLO 9기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 직업 B은행 선물옵션 아시아 태평양 헤드 담당, 현재 싱가포르 거주.

영호 - 윤후 닮은꼴, 대학교에서 경영학 회계학을 전공, 중학교 때부터 주식을 했으며 현재도 주식,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고 함.

영식 - 직업 프로 운동 선수, 이상형 내적으로 지적이며 운동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함, 장점 굵은 허벅지.

 

영철 - 부산 출신, 학력 사항 연세대학교 법학과, 성격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사람으로 양면이 있는 사람이라고 함.

광수 - 직업 정신과 전문의 의사, 실제 성격은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했지만 방송에서는 활발함, 여자는 이해하기 어렵다고 함.

상철 - 직업 사업가, 연매출 300억, 성격은 무뚝뚝한 편이라고 함.

 

영숙 - 연애스타일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면 싫어진다고 했으며 한 번 딱 꽂히면 달려든다라고 함.

정숙 - 대학교 때는 대전에서 살았고 그전에는 여주에서 살았다고 함, 연애를 하면 연하만 만나게 되었다고 함.

순자 - 나이 28살, 학력 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종교 무교.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 배우 김사랑 닮은꼴, 직업 전 세계에서 제일 큰 광고 회사 차장, 나이 37살.

영자 - 직업 삼성전자 투자 기획 회사원, 진주에서 살다가 현재는 경기도에 산다고 함.

현숙 - 4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음, 연애 스타일 자신이 먼저 연락하고 표현하는 스타일, 자신보다 너무 뛰어난 사람은 싫을 것 같다고 함.

나는 솔로 9기 남자, 여자 출연진들은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고향, 학력, 직업, 연봉, 인스타, 집안 등 자세한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결혼 커플이 생길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9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돌싱글즈3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학력 전다빈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그램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 넘치는 남성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