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혜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이혼 자녀 근황

가수 안혜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나온다고 합니다. 원조 여고생 아이돌 스타로 80년대로 치면 제니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안혜지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결혼, 이혼, 가정사, 과거 젊은 시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안경숙, 국적 한국, 1971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창초등학교, 개운중학교, 효암여자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아이스타미디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88년 1집 앨범 '벌써 이 밤이 다 지나고'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 트로트 가수로 80년대에는 최고 하이틴 스타였다고 합니다. 1989년부터 노래 '벌써 이 밤이 다 지나고'로 대단한 사랑을 받으면서 활발히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09년부터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고 노래 '오늘 밤'을 발표하면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오랜만에 출연하여 반가움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불청'에서는 배우 '정찬'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2000년 11월 가요제작자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과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남편은 초혼이 아니라 재혼으로 자녀는 아들이 있었습니다. 결혼 후 남편이 재산을 도박 자금으로 쓰면서 결혼 2년 만에 별거를 하게 되었고 2005년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남편의 도박이며 그 당시 남편은 안혜지의 부모님에게 찾아가 사업한다는 명목으로 친정 집과 땅을 담보로 대출을 받았고 경매로 집이 넘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혜지 아버지는 스트레스로 세상을 떠나셨고 어머니는 자궁암 때문에 하반신 마비가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안혜지의 재혼 유무는 재혼하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여부도 비공개라고 합니다.

 

안혜지 과거 음악무대 보기

 

 

안혜지 슬픈 가정사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과거 각종 잡지와 신문을 장악하면서 80년대에는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안혜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윤시내 프로필 과거 리즈 결혼 나이 키 작품활동 가족 근황 재산 배우자 남편

윤시내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근황 가수 윤시내가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윤시내 가요제'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