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내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근황

가수 윤시내가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윤시내 가요제'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김태연, 전유진, 윤태화 등이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시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 8 군무대 보컬 출신 가수로 8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곡이 많으며 가수 활동을 활발히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0년대 방송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으며 2000년에는 '패션'이라는 신곡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윤시내의 모습은 쉽게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나는 열아홉 살이에요, 그대에게서 벗어나고파, 열애, DJ에게, 공부합시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부터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면서 직접 노래도 부른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윤성례, 고향 서울특별시, 1952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서울교동초등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이며 1975년 노래 '새야 날아봐'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몸매 관리 비법은 무대에서 서면 호흡 때문에 운동량이 많아 운동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과거 멋진 무대매너와 독특한 패션 센스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폭탄머리는 윤시내의 매력포인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윤시내 리즈 시절 유튜브 보기

 

 

윤시내 히트곡 영상보기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비혼 주의자는 절대 아니지만 많은 스케줄에 쫓기다 보니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하지 않고 혼자 사는 게 행복하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 남자친구도 사귈 생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꿈은 가수였고 영어를 한국말로 적고 거울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윤시내의 재산, 남편, 배우자,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과거 성형 가족 남편 치과의사 아이 집안 인스타그램 학력 졸업사진

국악인 겸 트로트가수 양지은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새로운 보금자리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우승 후 내딸 하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