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고소현 프로필 나이 인스타 키

모델 고소현과 모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현이 동생 이근호가 이사한 자취방에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찾아가 일상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소현, 이근호는 소개팅 느낌이 나는 자리가 만들어져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고소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소현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 출신으로 현재 모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도수코'에서는 대단한 존재감으로 TOP 5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닮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어린 시절 꿈은 의사였지만 친언니 권유로 '도수코'에 참가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모델이라는 직업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일을 하면서 몸매를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데 자신은 워낙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때 공부를 조금 더 열심히 했으면 의사가 되었을 텐데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고소현 프로필 본명 고소현, 1990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가족은 아빠, 엄마, 언니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북인천여자 중학교, 효성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컴퓨터공학과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인천광역시, 키 166cm, 소속사 에스팀, 몸무게 46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과거 가수 신화 '이민우'와 열애설이 났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이민우와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는연세대 정치외교학 출신, 고대 로스쿨 코스를 밟았으며 현재 직업 검사라고 합니다. 로스쿨 학점 4.5 만점에 4.5점을 받았고 법학 적정시험을 6개월 만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고대 로스쿨 한 학기 1등으로 전액 장학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동생 이근호의 롤모델은 누나 이현이로 누나 이현이가 정신적으로 강해 배울 점이 많다고 했습니다.그리고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 나이 1990년생이며 키는 184라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은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라고 합니다.

 

 

고소현 인스타 바로가기

 

 

이현이 인스타 바로가기

모델 이현이와 모델 고소현은 10년 절친 사이로 이화여대 학교, 모델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고소현 친언니도 이화여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을 한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소현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덩치 크고 공룡상 얼굴이며 배우 '공유'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고소현과 이현이 동생 이근호는 동네 친구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동네 크루를 모아서 횟집 투어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고소현, 이현이 동셍 이근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현이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직업 학력 아들 인스타 키

모델 이현이가 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젼' 에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현이가 마리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모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