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현이가 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젼' 에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현이가 마리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모델 이현이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이는 1983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이현이 키 177cm 이며 몸무게와 혈액형은 공개되지 않고 발 사이즈는 245mm 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진성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졸업이며 이현이 가족 집안은 남편 홍성기 와 아들 홍윤서, 홍영서를 두고 있습니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팀 이라고 하네요.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 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현이는 대학 시절 특이하게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하였는데 이현이 스스로도 처음 모델 일을 시작하면서 그게 직업이 될 줄은 몰랐다고 합니다. 모델로 활동하던 이현이는 2014년 이후 케이블과 종편에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현이의 과거 모습을 보면 상당히 모델로써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네요. 큰 키에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이 가는데 얼굴을 보면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현이는 2012년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이현이 남편 홍성기의 직업은 대기업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이현이 남편 직업은 삼성전자 반도체에서 근무한다고 하는데 둘은 처음 만난 자리가 미팅이었다고 합니다. 미팅을 하다 다 같이 노래방에 갔는데 이현이가 얌전히 있다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고 그런 부분에 매력을 느낀 이현이에게 연락처를 물어보았고 연락을 하고 지내다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현이의 남편은 이현이보다 한 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현이는 남편과 결혼 이후 어떤 영향인지는 모르지만 삼성전자의 광고를 찍으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이현이는 현재 서래마을 근처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있기도 하는데 초반에는 사기를 당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현이는 모델이지만 살이 안찌는 체질인지 식단관리 및 몸매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이현이의 몸매는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런 이현이의 다양한 몸매 사진들도 이현이의 인스타를 보면 더 많은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이현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ee.hyunyi/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계속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