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하얀 프로필 나이 요가 몸매 인스타 결혼 아들 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서하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사진 고향 학력 직업 인스타 몸매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하얀 프로필 정보 -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임창정과 자녀 아들 5명이 있는데 셋째 아들까지는 임창정의 전부인 출생이라고 하는군요. 서하얀 직업은 요가 강사라고 하며 임창정과의 나이 차이는 18살이 난다고 합니다.

 

서하얀의 남편 임창정은 서하얀과의 결혼이 재혼이였죠. 임창정은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아들 세 명을 두고 있었으며 이혼 후 4년만인 2017년 1월 6일, 18살 연하의 요가 강사인 서하얀씨와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하얀과 임창정은 2015년 5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서하얀이 임신을 하게 되면서 출산을 앞두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서하얀은 임창정과 결혼 이후 아들 두 명을 더 낳으며 무려 5명의 아들을 두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아들만 다섯명을 키우는 임창정이 딸 욕심 때문에 여섯째를 꿈꾼다는 소문에 대해 아내 서하얀이 "여섯째를 바로 갖자. 딸도 갖고 싶다"고 했다고 하는데 임창정은 반대하며 100프로 딸이어도 이미 자녀들이 많이 있으니 젊음을 즐기면서 살자고 말하며 병원에 가서 정관수술을 했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임창정은 서하얀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곡인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넣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당시 단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임창정 인스타 보러가기

 

 

서하얀 인스타 보러가기

임창정은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이혼 당시 첫째, 둘째는 자신이 키우고 셋째는 전부인이 키우는 것으로 합의를 봤다고 알려졌는데 '동상이몽2'를 통해 현재 아들 5명 전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서하얀은 키가 무려 176cm라고 하는데 하이힐을 신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임창정은 키가 170cm가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함께 걸으면 자신이 더 돋보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임창정 아내 서하얀 인스타 아들 이혼 과거 재혼 제주도집 나이 키 전부인 리즈 결혼

임창정이 예능 프로 '집사부일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네 아이 아빠인 임창정은 제주도로 건너가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임창정의 제주도 살이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임창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