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이 예능 프로 '집사부일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네 아이 아빠인 임창정은 제주도로 건너가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임창정의 제주도 살이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임창정에 대해 알아봤어요.


과거 1990년 영화 '남부군' 에서 연기자로 데뷔 하였고 이어서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등 여러 공중파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 등으로 얼굴을 보이기 시작 하였으며 1995년 정규 1집을 발표하며 가수로도 데뷔 하였습니다. 1집 '이미 나에게로'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최근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는데 이는 두번째 결혼 즉 재혼을 하게 되었죠. 위 사진 역시 현재의 부인 사진입니다. 임창정의 전부인은 미모의 골프선수였던 김현주 선수였습니다. 임창정과 전부인은 골프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06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임창정은 부인을 처음 보는 순간 결혼 할 것이라는 느낌이 왔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사유에 대해 온갖 루머가 나왔지만 다 루머일뿐이었으며 실제 이혼사유는 남편 임창정이 너무 바빠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작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며 임창정 키 168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이천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영화학과 중퇴이며 가족은 아내와 슬하에 4남이 있다고 합니다. 1990년 영화 '남부군'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1997년 영화 '비트'에 조연으로 출연한 것이 실질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임창정은 이 영화에서 양아치 역을 맡아 주목할 만한 신인 조연배우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이렇게 점차 인기를 얻기 시작하며 가수로서 3집을 내놓게 되었는데 이 때 곡이 '그때 또 다시' 이후 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부인은 18세 연하의 일반인이며 승무원 출신이라고 하는데 결혼 당시 임신 6개월로 현재는 출산하였는데 이미 첫번째 부인과의 사이에 3명의 아들이 있었으나 4번째 자녀 역시 아들이 출산하며 4명의 아들을 둔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오늘 임창정 과거 이혼사유 전부인 재혼 현재 부인 나이차이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