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신효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복근 드라마 고향 인스타 키

배우 강신효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에 판사현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 에서는 배우 '성훈'이 판사현 역을 맡았으나 시즌3에서는 강신효가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강신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강신효 프로필 정보 - 본명 강신효, 국적 한국, 1989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러시안 소설'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강신효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이번 드라마 '결사곡3'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의문의 일승, 육룡이 나르샤, 조작, 당신만의 내 사랑, 영화 챔피언, 삼촌,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배우는 배우다, 조류인간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지만 얼굴과 이름이 생소한 배우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결사곡3'에서 배우 성훈 대신 합류하게 되어 부담감이 있었던 건 사실이지만 촬영 전에 임성한 작가님, 감독님께서 조언을 많이 해주시고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 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부담감이 좋은 자극이 된다고 합니다. 강신효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강신효 인스타 보러가기

 

 

강신효 과거영상 보러가기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자신의 강점은 여러 가지 얼굴을 가진 것 같다고 했으며 남들이 모르는 자신의 신제 비밀은 어깨 한쪽에 털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베란다 소파에 앉아 하루를 정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쉬는 날에는 즉흥적인 스타일인데 서점을 가거나 서핑을 하가나 그때그때 다르다고 하네요. 평소 취미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보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강신효는 중학교 1학년 시절까지 축구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관두게 되었고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세종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여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러시안 소설, 배우는 배우다, 조류인간,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챔피언, 삼촌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아이리스2, 유나의 거리, 당신만의 내 사랑, 육룡이 나르샤, 엽기적인 그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조작, 의문의 일승, 비밀의 숲 2,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뮤지컬 '폭풍의 언덕'에서 히스클리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가령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결혼 열애 남자친구 남편 인스타 키

이가령은 임성한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주연인 '부혜령'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가령은 은퇴를 선언했었지만 번복하며 임성한 작가의 신작에 출연한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