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병열 프로필 나이 과거 가족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여자친구 키

양병열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봉준오'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배우 양병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교 출연작품 인스타 군대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병열 프로필 정보 - 1993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키는 180cm 입니다.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데뷔 작품은 2015년 웹드라마 '드림나이트'라고 합니다.

 

양병열은 최근 끝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의 오빠 역을 맡았는데 담당 배우인 이세영과 닮아 잘 캐스팅이 되었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였죠. 배우 본인들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밝혔는데 실제로는 이세영보다 한 살 어리다고 합니다. 양병열은 과거 데뷔 전 삼수 끝에 대학에 입학한 뒤 연기 선생님이 JYP 오디션을 추천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때의 오디션이 생애 첫 오디션이었다고 하는데 삼수 당시 준비를 많이 해서 자신감이 많았었다고 합니다. 1차 오디션부터 자신 있게 치르며 첫 오디션에 합격해서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삼수까지 해서 연기를 전공할 정도로 배우에 대한 꿈이 절실했다고 하는데 연극을 전공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네요. 원래 꿈이 배우였지만 무서워서 포기하였고 이과생이라 수능을 보고 건축공학, 기계공학을 전공하려고 했는데 수능을 보자마자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때부터 연기 준비를 했었다고 하는데 어머니가 영화를 좋아하셔서 인지 실제로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는군요. 당시에는 마냥 멋있어 보였기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스스로가 멋있지 않다고 느낀 뒤 배우는 아예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느꼈었다고 합니다.

 

 

양병열 인스타 바로가기

고등학교 3학년 때 미래에 대해 고민이 생길 때 용기를 내서 KBS 카메라 보조 아르바이트에 도전을 했었다고 하며 이후 배우를 도전했는데 부모님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주의라 양병열의 선택을 지지해주셨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외향적으로 살지 않았다고 하며 22살까지 운동복만 입고 다녔고 안경을 썼으며 남중 남고를 다녀서 20살이 될때까지 여자의 눈도 쳐다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연기를 배우면서 여자 눈을 처음 쳐다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병열은 스스로가 '멋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은 인지도를 올려서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