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성재 아나운서는 현재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성재는 올해 초 SBS를 퇴사한 뒤 프리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성재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집안 결혼 인스타 몸무게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성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8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100kg 근처에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형 배성우가 있습니다. KBS 31기 공채 지역권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없는 상태입니다

배성재는 2005년 KBS 지역권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KBS 광주방송총국에서 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역 모집에 합격했기에 사람들은 배성재가 KBS 아나운서였다는 사실은 잘 모르죠. KBS 광주방송총국에서 근무를 하던 와중, 입사 약 1년 6개월 만에 스포츠 캐스터가 되기 위해 2006년 SBS 공채 14기로 이직하였습니다. SBS 합격 후 MBC에서도 3차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았지만 거절하였다고 하네요. SBS에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배성재는 올해 2월 28일 SBS를 퇴사한다는 공식 기사가 나왔고 3월 1일 새벽,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사진을 게시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성재는 독립운동가 신영호의 외손자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삼일절 100주년 기념 릴레이에도 당시 청와대 부대변인 고민정에게 지목을 받기도 했으며,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삼일절 100주년 기념식 사회를 보기도 하였죠. 그리고 배우 배성우가 6살 터울의 친형인데 인터뷰를 통해서는 서로 어색한 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성재는 방송에서 형인 배성우에 대한 언급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다만 서로 도움을 준 사연이 있는 등 츤데레 타입의 관계라고 하네요. 실제로 배성우는 무명 시절 배성재에게 도움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며 배성우가 잘 되고 난 뒤 한 번에 동생 배성재에게 외제차를 선물하는 통 큰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배성재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자칭 모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형인 배성우 역시 미혼이라서 배성재 본인에게 집에서 결혼 관련 부담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이죠. 하지만 배성재도 2013년 박선영과 열애설이 떠돌기도 하였는데, 배성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옛날에 잠깐 마음이 있었지만 박선영이 그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다는 재치있는 트윗으로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윤태진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돌기도 했는데 실제로는 둘이 아닌 네티즌들이 둘을 엮으려고 노력을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배성재는 둘은 그런 관계가 아니라고 밝히며 윤태진 역시 이상형은 다른 사람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성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