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노정의는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노정의는 아역배우로 시작해 점점 많은 작품에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 무엇보다 엄청나게 예뻐진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노정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역 올챙이시절 고향 성형 몸매 인스타 고향 학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정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1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라고 하며 노정의 키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운중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입학예정이라고 하며 노정의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0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하네요.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10년 10살 나이에 OCN 드라마 '신의 퀴즈' 로 데뷔를 하였으며 2011년 채널 A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와 영화 '나는 아빠다' 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갔습니다. 2014년 벼락맞은 문방구2 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2016년 이제훈이 출연한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편에서 동이 역으로 출연하며 예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인지도를 늘리게 되었죠.

 

노정의는 홍길동에서 언니 역으로 큰 눈에 예쁜 외모 거기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 이후 2017년 tvN 드라마 '명불허전' 에 심장병이 걸린 소녀 오하라 역으로 출연하며 열연을 하며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같은해에 KBS2 '마녀의 법정' 에서 정려원 아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고, 최근에는 tvN 드라마 '위대한 쇼' 에서 한다정 역을 맡으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노정의의 어릴적 모습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얼굴에 변화를 다 살펴볼 수가 있네요. 정말 귀여움과 예쁨이 그대로 이어지고 있는 노정의라 별로 성형수술 의혹은 전혀 없어보입니다. 큰 눈과 오똑한 코 거기다 보조개가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노정의 특이사항으로 2009년 MBC '환상의 짝꿍' 에 출연을 하였었는데 노정의가 어린시절 노정의의 어머니가 입양이 되기 전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와 잠시 돌봐주는 위탁부모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정의는 광고 모델로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 2015년 아주 큰 인기를 끌었던 농심의 '짜왕'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유튜브에 짜왕 모델의 노정의를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성인이된 노정의, 앞으로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배우 노정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