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넷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가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고생 크루들은 멋진 댄스를 보여줬으며 크루 클루씨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걸파 크루 클루씨 안지민과 조나인, 송희주, 시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는 스우파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여자 고등학생 크루를 선발하며 우승 상금은 1천만 원이라고 하네요. MC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MC '강다니엘'이며 심사위원은 라치카 리안 가비 피넛, 훅 오드 아이키 뤠이젼, YGX 지효 리정 여진, 홀리뱅 허니제이 제인 타로, 코카앤버터 제트썬 리헤이 가가, 웨이비 노제 안쏘 돌라, 원트 효진초이 모아나, 프라우드먼 모니카 카메 립제이입니다. 

 

 

스걸파에 참가를 한 크루는 블링걸스, 더퀸즈, 뉙스, 에이치, 플로어, 턴즈뉴니온, 클루씨, 미스몰리 등으로 고등학생이지만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특히 크루 '클루씨'는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댄스팀 클루씨 멤버는 안지민, 기도윤, 이채린, 안지민, 김다은 이렇게 5명이며 안지민은 왁킹 배틀에서 댄서 '립제이'에게 MVP를 받았다고 하여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무대에서는 락킹, 왁킹 장르로 무대를 보여줬고 결과는 8 올인 획득을 하면서 마스터 크루 '라치카'를 선택했습니다.

 

 

안지민은 멋진 왁킹 실력으로 스걸파 출연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사랑스러운 외모를 볼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귀여운 눈웃음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는 학력, 나이, 키, 혈액형, 가족 부모님 등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는데 공개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사진을 보니 더욱 귀엽네요.

 

 

스걸파 다른 크루 멤버들도 스걸파 출연 전부터 관심을 받았고 대단한 댄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크루 뉴니온 멤버 시몬 김수현은 락킹 댄서이며 현재 15만 구독자 유튜버이네요. 크루 턴즈 '조나인'은 리정과 같은 저스트절크 소속 멤버로 스우파 메가 크루 미션에서 YGX 헬퍼 댄서로 나왔습니다. 턴즈 다른 멤버 '송희수'는 댄서로 학교는 서울공연예술학교 실용무용과이며 가수 전소미, 송민호, 마마무 휘인 등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루 피닉스 '조수아'는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으로 가수 원호 노래 블루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스걸파 크루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