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아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결혼 남편 직업 인스타 키

걸그룹 티아라 한아름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필에는 주부라고 나와있다고 하네요. 한아름은 걸그룹 티아라 멤버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아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 전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중학교 때 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춤 실력을 키웠다고 하며 2009년에는 전국노래자랑 울산광역시 중구 편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참가하여 장려상 수상을 했지만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참가하였고 김희재가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아름, 1994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영걸, 자녀 아들 김재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무룡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네요.

 

 

한아름 인스타 보러가기

2018년 배우 '이승재'와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이후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친 이승재와 결별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2019년 10월 20일에는 현재 남편 김영걸과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준비를 하면서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김영걸 직업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아름에게는 신병, 불화 루머가 있습니다. 불화는 아니라고 못하지만 심각한 불화는 없었고 신병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한아름 남편얼굴 보러가기

2012년 티아라 새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2013년 7월에 티아라 탈퇴를 했습니다. 티아라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티아라 탈퇴 후 예명 '한아름'으로 활동명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참가했으나 최종 44위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탈락 후에는 가수 이아름이 아닌 배우 한아름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했는데 지금은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한아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작품활동 파친코 결혼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이며 이번에는 뮤지컬 배우 신성록, 노민우, 김준수, 옥주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