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구선수 표승주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배구선수 김연경, 양효진, 박정아, 김수진, 정지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선수 모두 절친한 사이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구 표승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 배구선수로 포지션 레프트, 라이트, 센터입니다. 뛰어난 배구 실력을 가진 선수로 최고의 파워히터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202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팀으로 활약을 하였고 여자 배구 4강 신화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배구를 시작하여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도 배구 실력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때 무릎 부상이 이었고 2017~2017 시즌에는 발목 부상이 있었다고 하네요.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지금은 잘 이겨내어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표승주, 1992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이며 키 182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은 옥현초등학교, 월평중학교, 수원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이며 소속 구단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라고 하네요. 2010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제니스 배구단 입단하면서 배구 데뷔를 했습니다.

 

2021년 5월 1일 결혼식을 올렸고 남편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연예계 매니지먼트 관련 종사자로 성실하고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하네요. 배우 '고경표'가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2021년 4월 말부터 진천선수천에서 훈련을 하였고 2021 발리볼네이션리그를 마친 후에도 만나지 못해 결혼식 후 남편을 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신혼이지만 잘 보지 못해 투정 부릴 때도 있지만 남편이 잘 다독거려 준다고 했습니다.

 

과거 GS칼텍스 시절 한 트레이너 소개를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년 반 열애 후 결혼을 했고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남편 성격이 차분하게 해결하는 성격이라 처음 만난 시절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잘 이해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표승주는 미녀 배구선수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구 표승주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