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프로필 과거 리즈 딸 심민경 나이 남편 김호경 사진 결혼 이혼 전남편 아들

이번에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콘서트를 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수봉은 데뷔 26년 만의 단독 TV쇼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심수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레전드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음악가 집안으로 큰아버지, 아빠, 고모 등이 음악을 했다고 합니다. 심수봉은 재즈 전공을 하였고 최고의 음악가들만 설수 있는 미8군 무대에 로콘롤 밴드 '논스톱' 드리머로 로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1978년에는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하여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그때 그 사람'을 불렀고 노래가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다른 대표곡은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에 난 몰라, 무궁화, 미워요, 백만송이 장미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심민경, 1955년 7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6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심재덕, 어머니 장형복, 남편 김호경, 아들 한승현, 딸 심민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인화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로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그때 그 사람'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첫번째 남편과 정식 결혼을 하기 전에 아들을 낳았지만 아들을 낳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사업가와 결혼을 했고 두번째 남편 사이에는 딸 1명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6년 만에 이혼을 했고 친딸 심민경과 헤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딸이 9살 때 갑자기 연락이 왔는데 핑클 사인을 받아 달라는 전화였다고 하네요. 그 계기로 다시 딸과 만나게 되었고 지금까지 같이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1995년 지금의 남편 김호경과 세번째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힘들고 외로웠던 시기에 지금 남편이 너무 잘해줬다고 합니다. 가정이 있는 유부남인 줄 알았는데 자신과 똑같은 이혼 경험이 있는 사람인것을 알고 감정이 커졌다고 하네요. 남편을 생각을 하면서 만든 노래가 있는데 노래 '비나리'라고 합니다. 재혼 후 아들, 딸과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은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심수봉 대신 대통령 표창을 대리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심수봉의 과거 리즈 시절, 젊은 시절 등 다양하게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