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서진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인대회 한국 대표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진 커리어우먼이라고 합니다. 리더의 연애에서 강지섭, 문수인, 이상준 등과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서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서진, 1994년 4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학력은 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반포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관현악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문식,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 LSJ컴퍼니 대표이며 키 168cm, 고향 서울특별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키조이스 싱글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책 '꿈을 찾는 음대생' 작가로 베스터셀러로 작가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대중음악 연주가, 작가, 연주팀 키조이스 리더, 강연가, 사업가로 LSJ 컴퍼니 대표입니다.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 인물 대상 문화콘텐츠사업 진흥부문,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미, 미스관광선발제전 선,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슈퍼퀸 모델대회 베스트 감독상, 스포츠서울 차세대리더상 음악 부문,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문화발전진흥대상 작가 부문 등이 있으며 경력은 팟캐스트 실음톡 방송작가 및 진행, 크로스오버 밴드 키조이스,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드 축하공연,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연주 등이 있습니다. 

 

이서진에 집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엄마는 서울대 피아노를 졸업한 피아니스트이며 친동생은 이화여대 비올라전공이라고 합니다. 이서진도 이화여대 관현악과 더블베이스 출신으로 음악가 집안이라고 하네요. 아빠는 경영학과 출신 교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금수저 논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서진이 말하기를 부모님 두 분다 검소하시고 20살 이후로는 손을 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과거 한 인터뷰에서 월 순수익 2천만 원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리더의 연예 이서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