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허이재가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서 은퇴 이유와 갑질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은퇴 이유에서 가장 큰 일화는 유부남 남자 배우의 갑질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유튜브에서 근황 소식을 전해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이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영화 '해바라기'에서 최희주 역을 맡았고 2007년에는 드라마 '궁에스'에서 양순의 역을 맡았습니다.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고 대단한 미모로 '제2의 김태희'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에서 전하리 역을 맡았고 배우 오지호, 강성연, 박찬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당신의 선물'에서 공현수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차도진, 최명길, 송재희, 심지호, 김청, 진예솔 등과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드라마 '당신의 선물' 이후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허이재, 1986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한신초등학교, 인수중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2000년 영화 '다카포'로 데뷔를 하였고 경력은 동국대학교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은 2007년 앙드레김 베스트스타어워드 뉴스타상, 제3회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드 신인여자배우상이 있으며 고향,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2011년 '이승우'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이승우 직업 가수 겸 사업가,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2015년 이혼 기사가 났으며 전남편 이승우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습니다. 아들의 양육권은 남편 이승우가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이재는 자신의 인생 터닝포인트로 결혼과 이혼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허이재는 거짓말 안하고 정말 성형을 안했다고 하는데 과거 사진을 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데뷔 초부터 화면 속 모습이 통통하게 나와 볼살이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허이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