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 이유진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아역 활동을 활발히 했던 왕석현, 이홍기, 함은정, 전성초와 같이 나와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특히 이유진은 드라마 스카이캐슬 출연 후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배우 이유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우수한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첫 작품이지만 좋은 연기와 귀여운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아이돌 가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으나 2차 순위 발표식에서 55위로 밀려나면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예명 '유진우'로 활동을 했으나 소속사와 계약이 끝난 후 다시 '이유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진욱 아역 편상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유진, 2004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이네요. 키 181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은 신남성초등학교, 사당중학교 전학, 원촌중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여동생 이진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2018년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데뷔라고 하네요. 종교 기독교, 취미 크루저 보드 타기, 특기 피아노, 플루트, 탁구, 수영이라고 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살이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알고 보니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 때보다 키가 7cm가 자랐고 목소리도 변성기가 지났다고 합니다. 볼살과 살이 빠지고 폭풍성장하면서 지금은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처름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보고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친동생 이진주은 지금 이유진과 똑같이 아역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합니다. 여동생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역으로 나와 남매가 모두 한 드라마에서 나왔습니다. 여동생 이진주가 끼가 많아 먼저 아역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아역 탤런트 이유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