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사 출신 유튜버 박은하는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특전사 출신 안지혜와 트로트 가수 박군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나는 살아있다'에서 교관 활동을 하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 전문가 유튜버 박은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야생 캠핑 전문가 겸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출신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은하캠핑'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캠핑 요리, 생존 기술, 사격, 전술, 부시그래프트, 야외취침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5월 2일 기준 구독자수 55.9만명이며 2021년 4월 13일 기준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19,600명이라고 합니다. 최근 서바이벌 생존 연애 프로그램 '극한연애'가 시작되었고 4월 16일 에피소드 1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은하, 1981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0kg이며 최종 계급은 대한민국 육군 중사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네요.

 

결혼은 한 기혼으로 남편 직업은 현재 707특임단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현역 특전사 간부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은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현역 시절 특전사 내에서도 미모로 유명했고 병사들 사이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 지금 얼굴을 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이라고 했습니다.

 

중사로 전역을 했으며 예비역 15년차라고 합니다. 그래서 뛰어난 사격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캠핑 생존 기술은 특전사 시절 '자이툰 부대'로 이라크 파병, 훈련, 부시크래프트 기술을 익히면서 배웠습니다. 그리고 특공무술 2단, 경호무술, 태권도 2단, 유도 3단, 호신술 등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미국 911 테러 사건을 접하고 특전사에 지원했는데 지원하게 된 이유는 테러를 방지하고 국가에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은퇴를 하고 아이들과 오토 캠핑을 가면서 자신만의 와일드 캠핑 노하우를 만들었습니다. 그럼 특전사 출신 캠핑 유튜버 박은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