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레이브걸스 하윤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탈퇴를 했던 전멤버 하윤까지 화제가 되고 있네요. 하윤은 500만명의 팔로워를 보여하고 있는 인기 틱톡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달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하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였지만 지금 직업은 인플루언서, 트위치스트리머, 틱톡커라고 합니다. 현재 예명은 달려라하유니, 달하이며 매력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하윤은 과거 걸그룹 데이트 활동을 했고 2016년 1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새 멤버로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롤린 활동이 끝난 후 브레이브걸스에서 탈퇴를 했으며 2020년에는 트위치 TV '달려라하유니'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컨텐츠는 종합게임, 댄스, 노래, 토크 등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하윤, 1994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이며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하린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로 2014년 슈티 앨범 '크리스마스 노래'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하윤 친동생 이하린 직업도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입니다. 예명 하니니이며 나이는 1998년 5월 29일생으로 만으로 22살입니다. 혈액형 O형이며 방송 시작일은 2020년 7월 29일이라고 했습니다. 방송 콘텐츠는 저스트 채팅, 댄스, 게임 방송입니다. 그리고 하윤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브레이브걸스 걸그룹 시절에는 하윤이 막내였으며 활발하고 흥이 넘치는 멤버였습니다. 그리고 과거 활동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크게 변하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브레이브걸스 하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