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디비1

 

키디비

 

키디비는 1990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며 경기도 시흥시 출생이예요.

 본명은 김보미이며 키는 160cm, 몸무게는 49kg이예요.

 학교는 시흥 은행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언프리티 랩스타2의 래퍼 키디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고양이처럼 눈화장을 진하게 하고 다녀서 고양이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해요.

 본명 보미의 이니셜을 추가해 랩네임을 키디비라고 했어요.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센언니~ 그러나 종종 여린 모습을

 보여주며 엔벨비라는 별명도 있어요. 초반에는 가사 실수를 몇번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으나 중반 부터는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YDG미션에서 우승해 트랙을 따내고 '아슬아슬해'를 발매했어요.

 또 세미파이널에서 RRF로 언프리티2 최고의 무대중 하나를 만들고 준우승까지 차지했어요.

 

 

언프리티 출연으로 이미지 인지도가 상승했고 실력까지 증명해서 브랜뉴 뮤직과

 전속 계약을 성사하면서 큰 전환점이 되었어요.

 

 

글래머스런 몸매를 자랑해요~ 한국에도 이런 몸매가 있어서 뿌듯해요~

 

 

과거 모습도 좋은 몸매를 가졌으며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이네요~ ㅎ

 

 

좋은 몸매로 의류브랜드 '블랙후디'의 모델로도 발탁이 되었어요~ㅎ

 

 

긴머리도 청순이 모습이 보이며 잘어울리네요~ 이뻐요 ㅎ

 

 

아담한 키지만 비율이 좋아서 키가 커보여요~

 

 

브랜드 뮤직 합류 후 같은 소속사 래퍼 한해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요.

 


 

에스라인을 자랑하네요~ 섹시한 눈과 몸매가 이국적이예요.

 특히 고양이같은 눈이 섹시하고 매력적이예요~ ㅎ

 

 

고양이처럼 섹시한 래퍼 키디비!

 앞으로도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키디비~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