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트윈스 레전드 박용택선수가 은퇴 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월요일 방송되는 예능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이 방송에서 11년전 사건의 주인공인 홍성흔과 만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박용택 선수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아내(부인) 결혼 사진 딸 학력 인스타그램 패션 이재우 FA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용택은 1979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며 키 185cm, 몸무게 9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휘문중 - 휘문고 - 고려대 이며 1998년 고졸우선지명으로 LG트윈스 프로입단을 하였으며 가족은 아내(부인) 한진영과 딸 박솔비가 있습니다. 박용택 2020시즌 연봉은 8억원이었으며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네요.

 

박용택은 LG트윈스 전 야구선수로 LG트윈스 프랜차이즈 선수입니다. 원래 포지션은 좌익수 및 중견수지만 입단 직후 당한 어깨 부상 때문에 송구에 약점을 보이다가 2011년 이후부터 지명타자 출장 횟수가 많아졌고 2010년대 후반에는 지명타자로만 출전하였습니다. 박용택은 팀의 암흑기동안 여러차례 산전수전을 겪었음에도 20년 가까이 팀을 꿋꿋하게 지탱해 준 LG트윈스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박용택의 아내 한진영은 연예인급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용택과 아내 한진영은 2003년에 만나 2005년에 결혼식을 올렸어요. 당시 박용택은 완전 신인이었으며 아내 한진영은 남편 박용택을 야구선수이며 유명하다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용택은 아내와 연애할 때부터 항상 결혼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 빨리 안정을 찾고 싶다면서 계속해서 구애를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박용택이 두번째 FA자격을 획득하던 2014년 박용택은 LG 트윈스와 4년 50억원에 도장을 찍었는데 구단과 금액으로 FA계약이 딜레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내 한진영은 자신의 SNS에 '엘지 쌈싸머거'라는 글을 올리며 팀을 떠나는게 아니냐는 분위기가 형성되자 박용택은 팀에 남아야겠다는 생각으로 10억을 낮춰 계약을 하는 사건도 있었다고 하네요. 아내에 대한 사랑이 대단해 보이는 박용택인데요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제2의 삶을 살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