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지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남자친구 키

배우 수지는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을 맡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인기 배우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남주혁과 달달 케미가 기대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수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이며 비주얼 센터였습니다. 2011년에는 드라마 '드림하이' 주인공 고혜미 역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베스트커플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극중 한가인 아역 양서연 역으로 국민 첫사랑 이미지를 가졌으며 제48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 배수지, 1994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배완영, 어머니 정현숙, 언니, 남동생 배상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무등초등학교, 문화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으로 2010년 미스에이 싱글 1집 앨범라고 했습니다.

 

 

2013년 배우 '성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열애 인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 9월 남자친구 이민호와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2018년 3월에는 드라마 '구미호뎐' 배우 '이동욱'과 열애 인정을 했으나 2018년 7월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이동욱과 결별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하네요.

 

 

졸업사진, 피팅 모델 시절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얼굴은 그대로라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보니 유산균 음료를 물 마시듯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밤에 안 먹고 다음날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겸 가수 수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