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해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딸 키

탤런트 윤해영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절친한 사이인 양정아, 최완정과 함께 나오며 양정아에게 서운한 점을 말한다고 합니다. 항상 드라마, 영화에서 좋은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해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8년 일일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에서 정금주 역을 맡았는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 '복면가왕'에서 통금12시 호박마차 예명으로 나와 주목을 받았고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는 행복한 재혼 생활을 알려줬습니다.

 

 

본명 윤해영, 국적 한국, 1972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윤창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이며 소속사 더프로액터스입니다.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가 데뷔라고 합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는데 데뷔를 하면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자기관리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1998년 1월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고 2003년에는 딸 출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05년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2011년 9월 재혼을 하였고 남편 직업 안과의사로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얼굴은 가수 알렉스 닮은꼴 얼굴, 큰 키로 훈남 의사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윤해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