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인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가족

이상인은 오늘 방송되는 있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를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상인은 연예인의 삶은 뒤로 한 채 현재 분식전문 프렌차이즈와 부동산학 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상인 프로필 정보 부인(아내) 결혼 도덕선생님 나이 아들 프로필 학력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인은 1971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밀양군 출생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이상인 집안 가족으로는 부인(아내)와 아들 한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입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소속사는 T.S Family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상인은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었으며 학벌도 좋고 사업도 성공하였으며 운동 역시 잘해 엄친아 포스를 보여주고 있었지만 결혼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이상인의 아버지가 없는 자식 취급을 하였다고 합니다. 1년만에 고향에 내려갔는데 아버지는 만나주지도 않았고 어머니의 문자를 보고 꼭 장가를 가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이상인은 2017년 6월 17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이상인의 아내는 11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중학교 도덕선생님이라고 하죠. 이상인이 백화점에 행사를 갔다가 쇼핑 중이던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명함을 건냈다고 합니다. 아내를 놓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3일 만에 다시 만나 식사 자리를 만들었는데 다시 봐도 너무 예뻤고 세번째 만남에서 와인을 마시며 첫 키스를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이상인은 사실 결혼 당시 속도위반인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상인이 아내와 결혼 47일차에 임신은 28주차라고 고백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6월 17일 결혼식 이후 10월 15일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인은 현재 '밥깨비'라는 분식전문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울에듀넷 부동산학 교수로도 출강 중이라고 하죠. 과연 이번 '보이스트롯'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