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이호 프로필 나이 국적 인스타 키

인기 스타 류이호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투게더'에 배우 '이승기'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첫 여행지는 인도네시아 여행이며 네버엔딩 아시아로 불리는 도시 '욕야카르타'이며 두 번째는 천사의 섬 발리에서 낚시도 하고 요가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이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어 이름은 재스퍼 리우이며 대만의 국민남친으로 유명합니다. 영화 모어 댄 블루, 안녕 나의 소녀 등에서 풋풋한 첫사랑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해외 스타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에 5번 내한을 했으며 예능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에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스타 상, 2018년에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초이스 수상을 했습니다.

 

 

 

본명 류이호, 리우이하오, 국적 대만, 1986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타이베이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친척 셰청쥔 고정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만 사립 방제 고등학교, 대엽대학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이며 영화 데뷔 시기는 2013년 72소시사도니입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이상형은 챙겨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을 좋아하고 귀여운 여자라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지도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소녀시대 '윤아'와는 한 시상식에 특별한 만남을 가졌는데요. 윤아와 만나 그 당시 개봉을 앞둔 신작 영화 '모어 댄 블루'을 홍보했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한 미소가 그대로입니다. 잘생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은 남친짤로 유명하며 평소 일상 모습들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류이호는 음악을 좋아하고 기타 연주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1년 동안 밴드도 준비해서 2009년에는 밴드 '모닝콜'을 결성했습니다. 그럼 영화 배우 류이호의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