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훈 프로필 고향 부인 아내 안유신 자녀 키

이대훈은 오늘 방송되는 '뭉쳐야찬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대훈은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로 뛰어난 실력에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오늘은 태권도선수 이대훈 프로필 부인(아내) 안유신 직업 결혼 나이 고향 키 인스타그램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훈

 

이대훈은 1992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화천군 출생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 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한성고등학교 - 용인대학교 태권도경기지도학과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레저학과 석사이며 가족은 아내 안유신과 자녀로 아들이 있습니다. 이대훈의 체급은 페더급이며 소속은 대전광역시 체육회 입니다.

 

 

 

꾸준히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던 이대훈은 2019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었죠. 이대훈의 아내 안유신의 외모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기도 하였는데 안유신과의 러브스토리를 방송에서 공개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원래 둘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남을 가졌는데 당시에는 서로 연애에 대해 무지하여 연락이 끊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4년이 지난 뒤 이대훈이 다시 용기를 내서 아내 안유신에게 연락을 했고 그렇게 둘은 다시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대훈과 아내 안유신은 결혼식 전 약혼식을 올리며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대훈의 잦은 시합 일정으로 약혼식을 먼저 올리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대훈의 아내 안유신의 직업은 승무원이라고 하는데 아내 역시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로 둘은 동갑이라고 하는군요. 안유신은 한국체대에서 무용을 전공하였으며 아시아나 승무원인데 예비승무원 양성교육중이라고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이대훈과 안유신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낳았는데 2020 도쿄 올림픽 때문에 6주째 아들과 아내를 보지 못하였다는 이야기를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전하기도 하였죠. 이제 결혼한지 1년밖에 안된 신혼인데 많은 아쉬움을 갖고 있을것 같군요. 이대훈은 이번 도쿄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태권도를 은퇴한다고 하는데 비록 내년으로 연기되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와 행복한 아내,아들과의 가정생활도 함께 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