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재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고향 직업 인스타 키

최영재 경호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영재는 대통령 경호원 출신으로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최영재 경호원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인스타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영재 직업 경호원으로 대통령님 경호를 하면서 잘생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경호학과를 졸업하고 특전사 장교가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레바논, 아랍에미리트에서 테러 방지 임무를 맡았다고 하네요. 10년 간 복무를 하고 한국으로 와서 미용실도 개업을 하며 헤어 디자이너 활동도 했습니다. 화제가 된 당시 뉴욕 포스트, 쿼츠, 버즈피드, 매셔블 등 외신에도 소개가 되면서 해외 네티즌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네요. 잘생긴 데다가 신비롭다고 했습니다.

 

최영재 경호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미용실 점장 활동 사진을 봐도 빛나는 외모가 눈길을 끄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분은 억대 연봉 대형 학원 유명 토익 강사라고 합니다. 지금의 아내 분이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15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최영재 프로필 본명 최영재,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경호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특전사 장교로 10년 복무를 했으며 특전사 707부대 대테러교관 임무수행을 했네요. 그리고 무도 공인11단이며 요인 경호, 고공침투교관 임무수행, 레바논, 아랍에미리트 파병을 했습니다.

 

 

최영재 경호원은 보수를 받지 않고 자발적으로 대통령님을 경호했다고 합니다. 대통령님을 지켜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