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연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인스타 키

하연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IQ 156으로 퀴즈 대결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항상 안정적인 연기와 동안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연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몸매 등 다양한 정보을 알아볼까요?

 

하연주

본명 하연주, 1987년 8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8년 드라마 '그분이 오신다'라고 하네요.

 

 

하연주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2009년에는 음악 방송 '인기가요'에서 MC를 맡았으며 프로그램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도 나왔네요. 2014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하여 탁월한 두뇌 플레이도 선보였습니다. 멘사 회원으로 아이큐 156이라고 하는데 진정한 '엄친딸'이네요. 초등학교때까지 사교육을 받아본적은 없으며 중학교 첫 시험에서 반 1등, 전교생 500명 중 7등을 했다고 합니다. 멘사 회원이라고 공개한 후 전문직 의사, 형사 캐릭터도 들어왔는데요. 지성과 미모를 갖춘 배우로 2010년에는 영화 '젓가락'에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하연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성형 안 한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발레, 필라테스, 요가, 재즈댄스 등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원래 무용 전공이라고 하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평소 꾸준한 자기계발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하고 있고 있으며 요즘에는 브런치 작가로 데뷔도 했다고 합니다.

 

 

하연주는 이번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도 제1회 퀴즈 최강자전으로 박효주, 곽시양, 이이경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성을 뽐내는 배우들과 함께 퀴즈 대결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하연주는 지성미를 뽐내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도 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