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젤라박 프로필 나이 가족 집안 자녀 인스타 키

안젤라 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슈돌'에서는 문희준 딸 잼잼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간다고 해요. 김인석 아들 태양, 태산 형제들의 얼굴과 김인석 집 공개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인석 부인 안젤라 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08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진에 선발되면서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8년 아리랑 방송국에서 방송 활동을 했으며 아리랑 TV 뉴스 기상 캐스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KBS 월드, EBS 등에서 영어 방송 진행을 했네요. 또 2009년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는데 활발히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지금은 EBS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본명 박지수, 국적 미국, 1986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이며 키 169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인석, 자녀 첫째 아들 김태양, 둘째 아들 김태산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하와이 대학교 마노아캠퍼스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2008 제 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 의혹을 받았는데 아니라고 하며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네요. 지금은 임신 후 다이어트를 하여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운동 헬스하는 모습이 많습니다.

 

 

김인석, 방송인 안젤라박 부부는 2014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2016년에는 장남 아들이 태어났고 2019년 8월 13일에는 차남 아들이 태어났네요. 두 아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인석, 안젤라 박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과 제자로 만났다고 합니다. 첫 눈에 반하게 되어 4개월만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네요. 그럼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