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수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취향 존중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고정 예능 출연작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리고 차기작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서인국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수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에는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초에는 스키니한 몸매와 하얀 피부가 돋보이네요. 그래서 디자이너들에게 사랑을 받는 톱모델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었으며 넓은 어깨도 자랑하고 있네요.

 

 

 

본명 이혁수, 1988년 5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문원 초등학교, 과천문원 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입니다.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정욱준 패션쇼 모델 활동이네요. 또 군대는 다녀왔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배우 '김민희'와 열애설 기사가 나며 공개 열애를 했네요. 이후 2년 열애 후 전여친 김민희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바빠진 스케줄로 만남이 소원해졌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모델 어벤져스 멤버이며 리더라고 하네요. 멤버는 배우 김영광, 김우빈, 성준, 홍종현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빅뱅 지드래곤과 어린 시절부터 친한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졸업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배우 이수혁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