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네임 인수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마이네임 인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에 새로운 선수 멤버로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농구 실력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이네임 인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슈스케2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슈퍼스타케이2 시절과 지금을 비교를 하니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그냥 내가 좋아하는 여자라고 했습니다. 생방송 중 개그우먼 이국주와 서로 이상형 지목을 했다고 합니다.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 멤버입니다. 포지션 맏형, 리드 보컬, 리드 댄서라고 하네요. 또 요시모토 흥업에 소속되어있으며 일본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그룹 멤버 이름은 건우, 세용, 준큐, 채진입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참가를 했는데요. 그리고 플라이 투더 스카이 멤버 환희가 만든 아이돌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네요.

 

 

본명 강인수, 1988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이며 키 178cm, 몸무게 5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세종대학교 무용과,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라고 하며 소속그룹 마이네임입니다. 소속사 H2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11년 10월 27일 마이네임 디지털 싱글 앨범입니다.

 

 

국가대표 근육돌로 남성 패션잡지 '맨즈헬스'에 두번이나 커버 장식을 했습니다. 얼굴은 소년같은 귀여움이 있지만 몸매는 짐승돌이네요. 평소에도 실내 운동, 스포츠 등을 즐긴다고 합니다. 성격은 밝고 활발하여 현장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 10월 26일 군대 입대를 했습니다. 그래서 더유닛에 출전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수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남친짤 셀카도 많네요. 그럼 마이네임 인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