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인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이현주 자녀 가족

개그맨 홍인규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어린시절 도움을 준 보육원 원장님과 수녀님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홍인규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이현주, 자녀들의 사진이 살펴봤습니다.

 

홍인규

 

본명 홍인규, 1980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형, 아내, 자녀 첫째 아들 홍태경 둘째 아들 홍하민, 딸 홍채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이네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개그맨 홍인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스키니한 모습입니다.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지금도 대다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첫째 아들 홍태경은 아빠 홍인규를 많이 닮았는데 성격도 비슷한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매력, 좋은 예능감으로 아빠 홍인규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붕어빵'과 '개그콘서트'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지금은 많이 컸다고 합니다. 아들 홍태경의 근황 사진은 밑에 있습니다.

 

 

홍인규는 지금의 아내 이현주와 200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현주도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홍인규 이현주 부부는 과거 결혼 전 가출을 해서 월세방에서 7년동안 동거를 했다고 하네요. 장인어른, 장모님에게 허락을 받을 자신이 없었고 그래서 개그맨이 되기로 했다고 합니다.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러브스토리를 알려줬습니다. 지금은 허락도 받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밑에 셋째 딸 홍채윤의 돌잔치 사진을 보니 너무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네요. 아이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인물이 아주 좋습니다.

 

 

홍인규는 지금의 아내 이현주와 200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현주도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홍인규 이현주 부부는 과거 결혼 전 가출을 해서 월세방에서 7년동안 동거를 했다고 하네요. 장인어른, 장모님에게 허락을 받을 자신이 없었고 그래서 개그맨이 되기로 했다고 합니다.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러브스토리를 알려줬습니다. 지금은 허락도 받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밑에 셋째 딸 홍채윤의 돌잔치 사진을 보니 너무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네요. 아이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인물이 아주 좋습니다.

 

홍인규는 이제 세아이의 아빠가 되어 일을 많이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콜라겐 부족으로 탈모 증세가 생겼으며 그리고 행사도 많이 날아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홍인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이현주, 아들, 딸 가족 사진들도 살펴봤습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가족이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