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원준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집안 자녀

가수 김원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나온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원준의 프로필 젊었을 때 과거 리즈 시절과 아내,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김원준

본명 김원준, 1973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형, 누나, 부인 이은정, 자녀 딸 김예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반포중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직테크놀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E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1집 '모두 잠든 후에'이라고 하네요.

 

 

김원준의 아버지는 의사로 가수 활동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에 진학했으며 이후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타이틀곡 노래 '모두 잠든 후에'는 가요 차트 10주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또 2집에서는 노래 '너없는 동안'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치마 패션, 허리춤 등이 유행했네요. 그리고 잘생긴 비주얼로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김원준의 드라마 출연작은 창공, 딱 너 같은 딸, 나의 결혼 원정기, 별에서 온 그대,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여교수의 은밀은 매력, 유아독존, 네온 속으로 노을지다, 불의 태양이 있습니다. 그밖에 수많은 CF 활동을 했네요.

 

 

김원준 딸 김예은의 인스타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엄마 이은정, 아빠 김원준을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하얀 피부와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래서 김원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는데 잘생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김원준의 동안 비결은 하루 세끼 다 챙겨 먹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4월 16일 지금의 부인 이은정과 대검찰정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네요. 부인 이은정은 미모와 지성의 겸비한 검사라고 했네요. 이후 2017년 첫째 딸 김예은이 태어났습니다. 김원준은 딸 바보로 딸 김예은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네요.

 

김원준이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이 주인공이라면 너무 신나는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뮤지컬,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김원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