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찬우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근황

탤런트 김찬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로운 새친구가 될지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불청'에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배우 김찬우는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이혼남 김찬우 역을 맡았는데 코믹한 연기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찬우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여친, 아내 등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김찬우

본명 김찬우, 1969년 3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이며 키 177cm, 몸무게 6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경심 고등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MBC 공채 19기 탤런트입니다.

 

김찬우 직업 배우로 과거 배우 장동건처럼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서 배우 하희라 막내동생 박정섭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주인공을 했네요. 상남자다운 호탕한 모습과 코믹한 매력으로 청춘스타였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LA 아리랑 등 활약을 했지만 갑자기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네요.

 

배우 김찬우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 당시에는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피지컬이 좋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도 보여줬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에서도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배우 김찬우는 2012년에도 아침 드라마 '산 너머 남촌에는'에서 김철수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지만 또 다시 연기 활동은 안 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복수혈전이며 드라마 출연작 미우나 고우나, 자매바다, 동물원 사람들, 카이스트, 신데렐라, 사랑한다면서, 세남자 세여자, 자반고등어, 컬러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배우 김찬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김찬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친,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