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소윤 프로필 나이 학력 노래 근황 MBTI

가수 황소윤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의 방구석 콘서트에서 나와 실검에 올랐네요. 그래서 가수 황소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중석적인 목소리 때문에 성별을 궁금해 하는 사람도 많은데요. 남자가 아닌 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색안경, 힙한 패션 스타일도 눈길이 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존재감이 뛰어나네요. 연관검색어에 '황소윤 치아'도 언급되어 있는데 특별한 기사는 없네요.

 

 

1997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이네요. 그리고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붕가붕가레코드, 매직스토로베리사운드로 데뷔 시기는 2017년 그룹 새소년 싱글 앨범 '긴꿈'이라고 하네요.

 

 

SNS에 영국 가수 존 케일과 다정한 사진을 올려 주목도 받았네요. 그리고 황소윤의 과거사진을 찾아봤는데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얼굴과 날씬한 몸매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새소년은 밴드로 2016 멤버는 강토, 문팬시, 황소윤입니다. 2019년에는 강토, 문팬시가 군대 입대 후 탈퇴를 했으며 새로운 멤버 드럼 유수, 베이스 박현진이 합류했습니다. 황소윤은 포지션 보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보컬 뿐만 아니라 멋진 기타 연주 실력과 놀라운 작곡 능력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밴드 이름 새소년 뜻은 80년대 인기 소년지 새소년을 보고 감명을 받았으며 새롭다는 뜻의 새와 날아가는 새일수 도 있는 중의적인 의미라고 하네요. 그럼 새소년 황소윤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