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지웅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근황

허지웅이 MBC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한다고 하는군요. 허지웅은 악성림프종 치료를 위해 방송 활동을 중단 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허지웅의 과거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지웅

허지웅은 1979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허지웅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 출생이며 허지웅 키 180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허지웅 학력으로는 고려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입니다. 허지웅 가족으로는 어머니 김현주와 남동생 허태웅이 있습니다.

 

 

허지웅은 과거 대학시절 '오마이뉴스' 사회부 인턴을 시작으로 영화 주간지 '필름2.0','프리미어','GQ' 에서 기자 생활을 하였습니다. 2010년 부터는 프리랜서로 전향하였고 기자와 평론가로써 약간씩의 논란은 있었지만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방송으로 넘어와 까칠하고 직설적인 발언으로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JTBC 예능 '마녀사냥' 에 출연하며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되었죠. 허지웅은 말라 보이는 외모와는 반대로 상당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허지웅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도 상당한 외모임을 알 수 있네요.

 

 

허지웅은 2016년 SBS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죠. 조금씩 마음을 여는 모습을 보여주어 어머니의 눈물도 흐르게 만들었는데 2017년 4월 하차하기도 하였죠. 허지웅이 이혼한 사실은 워낙 잘 알려진 일이죠. 2010년 결혼 당시 신랑 신부의 얼굴에 다스베이더 가면을 합성한 청첩장이 꽤나 유명했으나 안타깝게 2011년 말에 이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허지웅 전부인 김지은에게는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애도 안낳겠다고 하는 등 전부인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주지 못하며 자신이 잘 못한 것 같다고 후회했다고 하네요. 이게 허지웅 전부인과 이혼이유가 되었지 싶네요.. 허지웅은 전부인과 동거를 포함해서 총 5년을 만났다고 하며 다시 태어나도 전부인과 다시 결혼 하고 싶다고 하는 등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재결합에는 한번 깨져서 다시 전처럼 지낼 수 있겠느냐며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활발한 방송을 이어가던 허지웅은 2018년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악성 림프종) 이라는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밝혔죠. 모든 스케줄을 마무리 하고 항암치료를 시작했고 다행이 2019년 5월에 더이상 암이 발견되지 않아 운동을 하고 있다고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제는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다시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