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넉살이 JTBC2 예능 '악플의 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넉살은 가수 활동 만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래퍼 넉살의 프로필과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넉살의 본명은 이준영입니다. 넉살은 1987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넉살의 키는 168cm 에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넉살 학력사항으로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넉살은 2006년 스무살 백수 시절에 우연하게 대학교 힙합 동아리에 들어간 고등학교 친구의 소개로 애니마토를 만나게 되었고 자신의 랩을 녹음한 음원을 들려주면서 퓨처헤븐을 결성하고 본격적으로 힙합에 빠졌다고 합니다. 드디어 2009년 퓨처헤븐의 정규 앨범을 내며 데뷔를 하였는데 음반을 한 장 더 낸 다음 곧바로 군대 입대를 하였다고 하네요. 넉살은 2011~12년 군대는 강원도 최전방 수색대대 출신이었다고 하며 넉살의 인성을 볼 수 있는 군 생활에 대한 미담들이 인터넷에 전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후 2013년 전역을 하고 2013년 중순까지 퓨처헤븐 활동을 하다 탈퇴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넉살은 2014년 6월 딥플로우가 이끄는 비스메이저 컴퍼니에 합류하였으며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쇼미더머니와 고등래퍼에도 얼굴을 비추며 그 실력을 뽐내고 힙합의 전성기에 넉살의 이름 역시 많이 알려 이제는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넉살은 장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죠. 연관검색어로 넉살 탈모 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장발 머리 외에 항상 모자를 쓰는 모습 때문에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넉살의 아버지 역시 탈모인 이라고 하며 넉살 역시 M자 탈모가 슬슬 진행 중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넉살은 긴 머리스타일 덕분인지 예쁘장한 외모 덕분인지 넉언니 같은 별명이 있기도 하며 배우 송지효와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런닝맨에 출연해 송지효와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비슷한 느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리 봐도 넉살의 얼굴에 송지효 얼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음악계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넉살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