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완이 결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김태희 남동생으로 더 알려진 배우 이완은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완과 이보미의 프로필 정보와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완


이완의 본명은 김형수 입니다. 1984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이완 나이는 36세 네요. 이완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 출생이며 이완 키 172cm 체중 68kg 혈액형 O형 이라고 합니다. 이완 학력으로 국민대학교 체육학 학사 -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 석사입니다. 이완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며 누나 김희원, 김태희 매형은 비 가 있는 집안 이네요.. 이완은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이완은 어렸을 적 두 명의 누나들 사이에서 여자처럼 자랐다고 하네요. 종교 역시 누나들을 따라 가톨릭 신자이며 세례명은 다니엘이라고 합니다.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으로 데뷔 하였으며 그 때 신현준 아역을 맡았죠. 이후 영화 '연평해전' 에서 이희완 중위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지만 딱히 연기자로의 활동 및 활약을 펼치지는 못하였습니다. 누나가 김태희라는 것으로 이슈화 되다가 그 반응이 식을 때 쯤 김태희가 비 와 결혼하며 비의 처남이 되기도 하였죠. 오늘 이완의 결혼식이 전해지긴 하였는데 사실 2018년 11월 27일 골프선수 이보미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알렸습니다.





이완의 예비아내 이보미는 1988년생으로 이완과 4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이완과 이보미는 양가가 모두 가톨릭 집안이며 친한 신부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터진 이후 열애를 바로 인정 하기도 하였죠. 결혼을 전제로 만나긴 하였는데 조심스러운 나날을 보내다 1년이 지난 이 시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보미는 2007년 KLGA 에 데뷔 하였으며 이후 2010년 한국여자프로골프 대상 시상식 골프존 KLPGA 에서 다승왕과 상금왕 최저 타수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되었고 현재는 일본에서 프로골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완과 이보미는 올해 1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누나 김태희와 비의 결혼 이후 또 하나의 경사인데요 이보미는 시언니로 김태희와 시아주버니 비가 생기게 되겠네요.. ㅎㅎ 아무쪼록 행복한 결혼이 되기를 바라며 이완의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또한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