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영지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한다고 합니다. 발라드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오늘은 영지의 프로필 정보와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지 본명은 김영지로 1981년 1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영지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이며 영지 키 168cm 체중 48kg 혈액형 O형입니다. 영지 학력으로는 수유여자중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졸업입니다. 영지는 2002년 버블시스터즈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영지는 과거 2003년부터 2005년가지 버블시스터즈 멤버로 활동 하였습니다. 당시 버블시스터즈 당시에는 지금과는 완전 다른 외모를 알  수 있습니다. 영지의 완전 달라진 외모에 영지 성형전 이라는 연관 검색어도 있지만 성형보다는 다이어트를 통한 변화가 아닌가 보여지네요. 영지는 혹독한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거쳐 오직 체중 감량 만으로 외모의 변화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에게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영지는 배우 송지효와 수유여자중학교를 같이 졸업한 절친이라고 합니다. 과거 살 빼는 도중의 영지 모습도 볼 수 있네요. 이 인연으로 송지효는 영지의 '이 노래 듣지마' ,'별 거 아니야' 의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영지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영지는 우리 동네 음악대장을 보려고 방청 신청을 했다가 안돼서 직접 참가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지는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의 만남을 성사 시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영지는 현재 직업으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영지 열애 라는 단어가 있기는 하지만 카라 허영지 하현우 열애이고 김영지의 열애와 남자친구나 결혼 관련하여서는 아직 기사화 된거나 관련된 내용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기다리며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