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드 쿤스트는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으로 가수 '이하이'와 XI로 신곡 노래 앨범을 발매했네요. 또 차기작 예능 '사인히어'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음악감독 코드쿤스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조성우, 1989년 1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2kg입니다. 학력 사항은 연성중학교, 연수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지털영상디자인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AOMG, 소속 크루 리짓 군즈, 몽구스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입니다. 




 하이라이트 팔로알토와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고등래퍼3에도 나왔네요. 코드쿤스트는 축구를 좋아한다고 하여 연예인 축구단에서 제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친한 연예인은 넉살, 던밀스, 버기 등이 있습니다. 코드 쿤스트 뜻 이름은 쿤스트가 독일어로 예술이라고 합니다.







월 수입 9000만원이라고 했습니다. 힙합 프로듀서 중 상위 1%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럼 코드 쿤스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