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리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세리는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데 이번 예능 출연으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박세리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세리는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 입니다. 박세리 고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출생이며 박세리 키 170cm 체중 67kg 혈액형 O형입니다. 박세리 학력사항으로 유성초등학교 - 금성여자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박세리는 1996년 KLPGA 입회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박세리는 1977년 9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아버지 박준철의 3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세리는 어렸을 때 육상을 하며 스포츠계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박세리의 아버지는 당시 골프광이었고 아버지에 의해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렸을때 훈련장에서 훈련장에서 새벽까지 훈련을 하는 등 쉬는 날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았고 1996년 프로로 전향하였는데 당시 박세리 나이 만 19세로 당시 언론에서는 박세리를 '무서운 10대' 로 불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박세리는 과거 중3 시절에 출전한 KLPGA 대회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중3 신분으로 프로 선수에게 이기며 우승한 쇼킹한 일을 기록 하였습니다. 박세리는 고3이었던 1995년에는 아마추어 신분으로 시즌 4승을 거두기도 하였죠. 골프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정식 프로로 데뷔한 박세리는 한국 레벨을 뛰넘었고 97년 1년간 레슨을 받으며 훈련한 이후 1998년부터 LPGA 투어에 참가 했고 참가 첫 해에 두 대회에 우승하며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는데 당시 박세리는 양말을 벗고 연못에 들어가 맨발로 골프공을 치는 모습이 방송에 나가며 레전드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한국은 IMF 시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였는데 박찬호와 박세리는 이 때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힘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박세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박세리는 '박세리 결혼' ,'박세리 남편' 등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실제로는 결혼을 하지도 남편이 있지도 않은 루어인 상태이죠. 하지만 과거 2013년 SBS 예능 '힐링캠프' 에 출연하였을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있으며 6년째 연애 중 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세리는 중학교 3학년 때 부터 첫 연애를 시작하였으며 그 뒤로도 계속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2013년 있다던 남자친구는 현재 어떻게 된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 결혼에 대해서도 전혀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는 않습니다. 조만간에 박세리 남자친구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