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여진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최여진은 운동에 푹 빠져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최여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여진 과거 성형전 얼굴 몸매 결혼 드레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은 1983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며 최여진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으로 예일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여진의 과거를 살펴보면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최여진의 부모님은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후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캐나다에서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 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최여진이 슈퍼 모델 이후 배우로 잘 풀리며 한국에서 어머니는 집도 사고 재혼도 하였다고 하네요. 최여진의 과거 슈퍼모델 당시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성형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최여진 성형전 얼굴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긴 하지만 어디를 성형 한 건지 잘 모르겠군요.



최여진은 슈퍼 모델 출신으로 큰 키에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덕분에 상당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작은 얼굴 때문에 비 현실적인 비율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죠. 그래서 인지 최여진은 속옷 모델 이라 던지 패션 모델로 다양한 광고를 촬영하기도 하여 최여진의 몸매가 드러난 사진들이 상당히 많기도 합니다. 과거 최여진은 "가릴 거면 안 입는 게 낫다" 라는 발언을 하며 자신의 몸매에 상당히 자신감이 가득한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여진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jyjyjyjyj_yj/?hl=ko 입니다. 최여진은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관리 잘 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 최여진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줌바 댄스와 골프 격투기 등 아주 다양한 운동들을 하며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여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열애설 없는 이유는 20대 때 연애를 안했다고 하네요. 더욱 많은 최여진의 정보는 최여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경하면 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최여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